Community Status Updates
boxclub → jstn
편지 공장장에게 보냈습니당~ 교정할것도 없었네 뭐.. 역시 삼촌은 ACE입미영 ^^ 수고하셨어용 ㅋ 그 소중한 연애편지.. 공장장 지못미 ㅠㅠ
Dec 04 2008 07:55 AM
Dec 04 2008 07:55 AM